평화통일탈북인연합회 > 활동 > 공지사항




 
작성일 : 13-01-09 10:14
2013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13,387  

2013년 계사년을 맞으면서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요.

새로운 희망과 기대감으로 가득찬 2013년 계사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사)평화통일탈북인연합회 회원님들과 가정, 탈북인 모든 분들의 마음들에 따뜻하고 은혜 가득한 2013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뜻하시는바 모두 이루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돌이켜보면 2012년 한 해는 참으로 우리 모두에게 다사다난했던 해였습니다.
(사)평화통일탈북인연합회에서도 어려운 문제와 난관에 나름대로 극복하며 한 해를 맞이합니다.
2012년 (사)평화통일탈북인연합회는 힘든 속에서도 통일부 민간통일운동지원사업 프로그램과 탈북인 장애인들의 일자리 창출을 위한 예비사회적기업 활동과 탈북인 가족 여름 수련회, 탈북청소년 여름캠프, 남북한 바로 알리기 운동의 전국 순회강연(대한민국 어버이연합, 대한재향군인회, 전국네트워크 구국연합,등)과 시민사회단체, 탈북인 단체들과의 협력 프로그램을 병합하여 많은 활동들을 전개 하였습니다.
특히 탈북인 장애인들의 일자리 창출을 위한 사회적기업은 시작부터 좋은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2013년도 (사)평화통일탈북인연합회는 분명 힘든 한 해가 될 것입니다.

현재 (사)평화통일탈북인연합회에 소속되었던 15 단체들은 소속 의무에서(연합회) 벗어나 (사)평화통일탈북인연합회 소속 회원으로만 활동하게 될 것입니다.
하나의 단체로, 하나의 영향력을 행사할 것입니다.
(사단법인 평화통일탈북인연합회, 사단법인 세계연합신문사, 비영리 탈북인 자활공동체 교육장, 비영리 북한이탈주민 장애인 자활공동체)
대외적으로 현실적인 어려운 문제들이 때로는 파도처럼, 때로는 태풍이나 해일이 되어 밀려 올 것입니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오로지 (사)평화통일탈북인연합회가 전체 구성원이 하나로 힘을 모으는 길 밖에는 없을 것 입니다.

"빠르게 길을 가기에는 한 사람이 낫겠지만 멀리 갈 때는 두사람이 났다"는 말이 있습니다.
2013년에는 (사)평화통일탈북인연합회 회원님들이 서로 화합하여 하나로 단결하는 한 해로, 남북한의 평화통일에 기여하는 기쁨되고 보람있는 한 해로 남을 것입니다.

계사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여러분들의 앞날에 무궁한 발전과 행운이, 아울러 건강과 행복이 가득 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사)평화통일탈북인연합회 대표: 김 태 범